CS강의
- 기업의 성공 및 실패 사례를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체계적인 이론과 기술을 습득한다.
- 각 현장과 상황에 맞는 서비스 전략과 계획을 수립한다.
- 고객의 근본적 욕구를 이해하고 느껴보며 유연하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생산한다.
- 고객서비스에 대한 이론으로 정확한 개념을 이해할수 있다.
- 효과적인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준다.
-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진다.
- 서비스 전문가가 될 수 있다.
- 서비스 마케팅을 미리 접해보고 학습할 수 있다.
- 창의적이고 적극적이며 실질적인 서비스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직원
-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개인과 조직
1) 서비스론
2) 서비스인프라구축
3) 적을알고 나를 바꾸는 체인징 스킬
4)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기초
5)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심화
6)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법
7)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