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적 운영과 증진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 비즈니스를 성사시키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비즈니스 이해관계자들(상사 및 부하, 고객 등)과의 정확한 정보 전달 방법 훈련
- 좋은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은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시작이다.
-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것은 서로 소통하는 중요한 대화법이다.
- 성공하는 말과 격려는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대화법이다.
- 효율적 업무 수행에 필요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습득해야 하는 직원
-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사원
- 팀 내부의 의사소통 시스템을 최적화시켜 조직의 성과를 달성하고 싶은 사원
- 팀 리더에 필요한 조직 내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법을 학습하고 싶은 사원
1) 오리엔테이션
2) 상사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대화법
3) 부하가 따르는 대화법
4)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대화법
5) 성공하는 말,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