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고객만족 CS의 정의

작성자 한국기업전문교육원 | 작성일시 2014-10-06 14:11 | 조회 1,450

[고객만족 CS] 고객만족 CS의 정의


CS란 , Custmoer Satisfaction을 의미하는데요.

바로 고객만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CS는 , 매너 및 예절 교육 중심의 고객 서비스에서 발전해

서비스의 정의,경영학,리더십,마케팅기법,고객만족도 평가,서비스 실무 등 기업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마케팅의 수행능력을 입증하는것을 의미하는데요 .


고객응대가 필요한 매장 , 사무실 , 단체등의 서비스 업계에서도 그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댓글 0 작성일시 최신순
작성자 : 비밀번호 : 스팸방지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TODAY 0 TOTAL 3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시 조회
39 역대 두번째 규모 강진발생, 지진 대피 요령-이것만 기억하세요!… 한국기업전문교육원 11-2410:50 1956
38 이미지메이킹-웜톤, 쿨톤 자가진단법(난 무슨톤일까?)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9-2114:58 1504
37 웃음의 미학 - 내 몸을 유익하게 만드는 웃음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6-3016:26 1870
36 성추행,성폭행,성폭력,직장내성희롱 자세히 알아봅시다.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6-3015:58 2318
35 잘못 쓰는 높임말, 직장 언어 예절은 조금 달라?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6-0111:22 2280
34 서울시 120다산콜 악성민원고강도대책 후 악성전화 뚝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5-2817:09 1930
33 직장예절- 복사는 이렇게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5-1916:31 1669
32 가정폭력을 근절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5-1815:12 1935
31 신입사원 첫 관문 전화받기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5-1517:05 1712
30 통관서 수집된 개인정보 `안전하게` 실시간 관리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5-0712:02 1812
29 경기도 “신입사원이 갖춰야 할 역량은 직장생활 예절이 최고”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2716:56 1980
28 "우리 아이가 낯선 사람을 따라갈 줄 몰랐어요"…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2716:36 2179
27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문 연다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2014:36 1839
26 교통사고 제일 많은 곳, 초등학교 주변-전통시장…저학년 대상으로…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1911:30 1563
25 돌봄 거부 ‘자기방임학대’ 노인 늘었다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0616:51 2099
24 사고를 막기 위한 첫걸음, 안전교육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0613:54 1730
23 이천시, 공무원 에티켓 교육 실시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0515:32 1677
22 직장인 80%, 예절지키지 않는 동료때문에 스트레스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3-0515:28 2089
21 미생 5국 : 직장 내 성차별 및 성희롱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2-2517:12 2165
20 직장내 성희롱의 개념 한국기업전문교육원 02-1114:54 2364
12맨뒤로